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풀잎 May 24. 2020

칼라파테에서의 모든 것

그림일기 #10

아르헨티나 기념품 시리즈 세번째로

칼라파테에서 구입한 마테잔을 그려보았다  

빙하를 볼 수 있는 아르헨티나 남쪽

칼라파테!


모레노 빙하는

태어나 처음보는,

최고의 장관이었다.


그리고

빙하 보기 전 날,

말을 타고 초원을 누빈 것과

양떼들을 모는 양치기의 모습을 본 것,

레스토랑에서 아르헨티나 민속 춤을 본 것도

좋았다  


색색깔의 예쁜 마테 잔들 중에서

마테 잔을 고르는 것도 좋았다


아르헨티나 국기가 왜 하늘색인지 알게 됐던

그 날의 하늘색도 좋았다  


칼라파테에서의

모든 것이 참 좋았다  

작가의 이전글 수많은 단톡 방에서 카톡이 울릴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