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명찬 May 01. 2016

그리움의 발견

책꽂이를 보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

낮은 산 외진 길


소명, 존중, 배려, 행복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아직도 가야할 길


세상과 충돌하라

세상에 환상을 입혀라


뭉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소리

고단한 삶을 자유롭게 하는, 쿠션


알면 사랑한다

사랑은 여전히 사랑이어서


꽃은 흩어지고 그리움은 모이고

흐르는 강물처럼


아직, 끝나지 않았다

우는 사람과 함께 울라


*

책꽂이에서 -


그리움의 발견(오정희 외, 좋은생각)

집으로 돌아가는 길(헨리 나우웬, 포이에마)

낮은 산 외진 길(박종철, 마을)

소명(오스 기니스, IVP)

존중(존 비비어, 두란노)

배려(한상복, 위즈덤하우스)

행복(스펜서 존슨, 비즈니스북스)

내가 노래하듯이 또 내가 얘기하듯이 (한웅재, 좋은생각)

아직도 가야할 길(M. 스캇 펙, 열음사)

세상과 충돌하라(A.W. 토저, 규장)

세상에 환상을 입혀라(니나 안, 매일경제신문사)

뭉클-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소리(좋은생각)

고단한 삶을 자유롭게 하는 쿠션(조신영, 비전과리더십)

알면 사랑한다(최병성, 좋은생각)

사랑은 여전히 사랑이어서(윤정희, 좋은생각)

꽃은 흩어지고 그리움은 모이고(이해인, 분도출판사)

흐르는 강물처럼(파울로 코엘류, 문학동네)

아직, 끝나지 않았다(이태형, 생명의 말씀사)

우는 사람과 함께 울라(윤재윤, 좋은생각)




매거진의 이전글 꽃의 5월, 5월의 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