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요가레터 OLLY
한국에 없던 요가컨텐츠를 만듭니다. 매주 목요일 요가레터 OLLY 를 발행해요 @theyogacurator
팔로우
라샐리
그림 그리고, 글 쓰고, 요가하는 요기니입니다. 꿈은 하와이에 사는 예술가, 현실은 서울에 사는 계약직 회사원.
팔로우
황현경
작가지망생이자 글쓰기를 배우고 있는 늦깍이 학생입니다. 브런치스토리를 통해 새롭게 일어서 보겠습니다.
팔로우
낫으로 깎은 연필
상경 30년 도시의 노동자 실용 주의자. 경험했던 일들을 사실 그대로 내 맘껏 갈겨 쓰겠다.
팔로우
성장하는 달팽이
심리상담과 글을 쓰며 스스로를 치유합니다. 읽고 쓰기를 좋아해서 읽은 책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읽고 쓰고 위로하며 성장하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심리상담 글방을 꿈꿉니
팔로우
완완
나로 살기 위해 글쓰는 완입니다. 100일 동안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또다른 100일을 시작했습니다. 100일 그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효심연
아직 많은 걸 배워 나가는 스물아홉.
팔로우
꽃물들다
천연으로 물들이고 글을 쓰는 꽃물들다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이자유
자유의 만일야화. 에세이 한 컵, 소설 반컵 <에세이 소설>을 씁니다. 나를 있게 한 소중한 기억, 또 나를 살게 할 잔잔한 일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김자두
중학교 사서교사입니다. 쓰고 낭독합니다.
팔로우
커먼프릭
COMMON과 FREAK의 합성어로, 평범하여 모두에게 공감 받을 수 있지만 나만의 특별함이 묻어있는 글을 쓰려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젤리
이제 삶을 기억이 아닌 글로 정리하고 싶은 마음.
팔로우
대니보이
예술과 삶, 글쓰기를 사랑하는 섬마을 소아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유진쓰
Here and now. 과거와 미래를 지금_여기로 가져와 글을 씁니다.
팔로우
May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