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프트럭입니다.
항상 여름이 다가올 쯤이면, 청춘과 낭만이 가득한 캠퍼스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난 4월, 청춘이 가득한 캠퍼스에서
활기참이 가득했던 동원그룹의 ‘필요충전소’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캠퍼스 한 켠에 특별한 공간이 조용히 문을 열었어요. 이름은 ‘필요충전소’. 오늘의 사회가, 그리고 내일을 준비하는 청춘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듣기 위해, 동원그룹이 마련한 작은 캠페인이었죠.
이번 ‘필요충전소’는 동원F&B와 건국대 수의과대학이 반려동물 식품 공동 연구를 위한 MOU를 체결한 이후 진행된 현장이었어요. 그래서 캠퍼스를 찾은 이번 충전소는 청춘들에게 한 가지 질문을 던졌어요. ‘당신은 어떤 필요에 답하는 사람이 되고 싶나요?’
학생들은 포스트잇에 자신이 생각하는 ‘필요’를 하나씩 적어내려갔어요. 안전한 먹거리, 지속 가능한 사료 개발, 반려동물의 정서적 케어까지. 아직은 학생이지만, 언젠가는 슬기로운 사회생활이 기다리고 있을, 이들의 시선은 어리지만도, 여리지만도 않았어요. 그렇기에 진심 어린 생각 하나하나가 공간을 채우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이야기로 자랐죠.
이렇게 동원그룹은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디드 캠페인 안에서, 그저 들려주고 싶은 말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에 더 집중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동원그룹은 우리가 마주한 ‘사회적 필요’에 조용히 응답하며 이 여정을 이어가려 한다고 하네요!
피어나는 청춘들의 묵묵한 멘토가 되어줄 동원그룹의 긴 여정을
기프트럭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