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oreverlove Oct 26. 2019

불량  엄마_160

수상한   가족사진

어제   똥똥이가   토익점수를    엄~~~ 청  끌어올렸다는 전화를 받았답니다

너무   기분 좋고  행복하네요.

은근히   인강이나   토익학원   보내야 하지  않나  걱정했지만

그래도   본인에게  믿고  맡겨두었는 데  역시나   보답을 하는  똥똥이네요

신랑은  "당분간  또  토익학원은   날아갔다"라고  말했지만   좋아 죽더군요

혼자서   스스로   극복해내는   모습이   대견하고  또  대견한  똥똥이


똥똥이  저   신랑 

이렇게   3 가족입니다

저희 3 가족이  찍은  가족사진을    폰배경화면을   설정해놓았는 데


이   가족사진이  수상합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서   달라지는    가족사진


제가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면  반응들이  " 넌  남편을  2명이나  데리고 사냐?" 고

신랑이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면  반응들이 "어머 ,  아들  딸이네요"  고  하더라네요

ㅎㅎㅎㅎ   제가  동안이라는 뜻?    좋아 좋아 ~~~ 이쁘다는  말은  안 하더라는 게  팩트죠


이   무슨   상황일까요?

정말로  수상한  가족사진입니다

똥똥이가   남편이  되었다가  ,  똥똥이가  제  남동생이  되었다가  ㅋㅋㅋ

도대체  똥똥이의  정체는?    


수상한   가족사진 




매거진의 이전글 불량  엄마_15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