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or reira Aug 13. 2019

하루를 산다는 것

하루는 참 길다.


내가 살아온 시간을 돌이켜보면 그 시간이 참 길다.

그리고 나는 또 하루하루를 이어가면서 나의 시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하루, 하루 가 늘 똑같다고 느껴지지만,

그 속에서 일어나는 작은 일들은 언제나 다르다.

나에게는 사실 똑같은 하루가 없다.


기쁠 때도 슬플 때도 힘이 들 때도 변함없이 하루를 살아온 나는 참 대단한 사람이다.


그리고 나는 또 오늘 하루를 살고 있다.


누군가에게는 힘이 든 하루 일 것이고,

누군가에게는 즐거운 하루 일 것이고,

그리고 나에게는 그냥 '오늘'이다.


그냥 조금씩 조금씩 힘을 내어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나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평범하지만 특별한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