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미래교육연구소장 이강렬 박사
'큰 꿈 키우는 작은 대학들' 등 교육 서적 7권을 쓴 교육전문가. 가난하다고 꿈조차 가난할 수 없다. 경제적으로 어려우도 얼마든 해외유학의 길이 있다. 그 길을 안내한다.
팔로우
옐기자
독일살이 4년 차, 아우토반 운전이 일상인 기자 출신 엄마의 삶. 6,5세 연년생 육아가 본업이지만 가끔 자유부인도 놓치지 않아요. 독일에서 성장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광고인 김종섭
글읽고 글쓰는 카피라이터입니다.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어떻게 광고해야 팔리나요’ 라는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주아로움
퇴사 2개월차. 소비를 좋아하고 외식을 일삼던 은행원 워킹맘에서 퇴사 후 작은 소비와 집밥의 삶으로 돌아가는 일상 속 깨달음 들을 글로 엮어 갑니다.
팔로우
이태리부부
김혜지 작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태리부부>를 운영중입니다. 꾸준히 기록하고 콘텐츠를 생산해 내며 삶을 드러내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책사랑꾼 책밥
꿈꾸는것을 수단으로 삼을 것인지 목적이 될 것인지 명확히 그리지 못해 방황하는 사람입니다. 책밥 먹으며 부족한 지식도,인품도 채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롱
한국에 나고 자람. 캐나다, 스위스,프랑스, 미국, 독일을 거쳐 이제 막 영국에 정착. 언어, 문화, 정체성이 뒤섞인 콩가루 집안을 지키는 씩씩한 엄마. <동독에서 일주일을>저자
팔로우
폴린와이
아마추어 여행사진 작가이자, 에세이스트도 되고 싶은 직장인. 여행하며 느낀 것들을 글과 사진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김유진
독일 중서부 네덜란드 국경선 근처 슈토프에서 현실 남매 그리고 남편과 유일한 한국인으로 삽니다. 요리와 요가를 좋아하고 건강한 여자 어른을 꿈꿉니다.
팔로우
보리똥
글쓰기를 좋아해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어요.내성적이고 소심한 직장인이에요.주말마다 글을 끄적입니다. 빨간 열매 보리똥은 우리 아이들을 닮아 작고 귀여워요.
팔로우
제임스
새벽에만 볼 수 있는 오그라드는 감성기록장. 정작 쓰는 사람은 한낮에 씁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낮술도 합니다.
팔로우
윤 yoon
변화가 싫은 줄 알았던, 꽤 도전적인 직장인... 이라고 말하고 싶다.
팔로우
강하영
미래는 늘 불확실하고 오늘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요. 가장 사랑하는 가족들이 곁에있는 지금 이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책상에 앉아 글을 씁니다. 제 글의 온기가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단짠
삶 속, 소금처럼 쌓인 이야기들이 말을 걸어 옵니다. 달고 짠한 인생을 나누는 박아민의 단짠노트로 초대합니다. 밤이 감춘 빛을 찾아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현정
불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단단
몸 단단, 마음 단단하게 살고 싶은 어느 PM의 일과 삶 이야기
팔로우
로키
8년차 평범한 회사원이 ' 로키 ' 라는 부캐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낮에는 햇살맛집 홈카페를 운영하며, 밤에는 N잡러들의 성장을 도와주는 메신저로 세 집 살림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정윤 진
일상의 소중함,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작가 정윤진입니다. <공항장애가 시작되었습니다>,<월간 십육일>을 썼습니다.
팔로우
루체
나를 알아가고 정리하며 어른이 되어 가는 중입니다. 어른 메뉴얼 정리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