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마도작가 Nov 12. 2023

아침의 조이, 아침일기


오늘은 저의 아침일기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저의 아침일기는

글쓰기, 그림그리기

가끔은 짧은 필사를 해요

매일매일 다르지만 대략 10시쯤.




어릴 땐 그렇게 쓰기 싫었는데

일기를 매일 쓰게 되었어요


이 일기장을 벌써 세 권을 쓰고

다시 또 주문했어요


고요한 서귀포에 살면서 터득한

나와의 시간이거든요




맨 처음엔 아침에 쓰는

감사일기로 시작했어요✏️


오늘 아침에 건강하게

눈을 뜰 수 있어서 감사


비가 와서 고요히

늦잠을 잘 수 있어 감사


창문을 열었는데

새소리를 들을 수 있어

감사!





밑미 리추얼에 참여해서

나의 아침을 차곡차곡

모으는 재미를 느꼈어요


긍정카드 필사!

지금도 매일 하고있어요






사실 서귀포에서 첫 1년은

빈 시간들을 어떻게 채워야할지 몰라

전전긍긍했어요


아침에 눈을 떴는데 뭔가..

출근을 해야할 거 같고..

집을 나서 어딘가로 가야 할 것 같았어요


이렇게 살아도 되는건가..

갑자기 주어진 시간이..

막막하고 두려워서 누리지 못했죠


3년차가 된 지금은

나에게 주어진 넉넉한 시간을


감사한 마음으로

충분히 누리기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