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영 Jul 08. 2024

사랑의 모습

어린 시절

사랑을 받고 싶었다.

그에게 쏠리고

내 거는 없다 생각했다.


어린 시절

사랑을 받고 싶었다.

내가 누리는 것들이

사랑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부모가 돼서

사랑을 주고 싶었다.

아이가 누릴 수 있도록

모든 걸 주고 싶었다.


사랑을 주다가

사랑의 모습을

깨닫고

사랑을 받았음을

깨달았다.


서툰 사랑도

사랑이었고

내게 찔끔 떨어졌다 느낀 것도

사랑이었음을


내가

누린 모든 것이

사랑이었음을

깨달았다.

작가의 이전글 말과 마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