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은거인 May 11. 2018

싱가포르 투어가 무료?

창이공항 무료투어

무료투어 버스는 지붕이 덮혀있는 일반 버스입니다.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인도 출장을 다니면서 여러 차례 방문했지만 정작 공항 밖을 나온 것은 두 차례.

첫 번째는 동생이 살고 있어 겸사겸사 안부차 스탑 오버했고 두 번째는 회사 차장님과 함께 잠시 레이 오버하여 창이공항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프리투어에 참여한 것이 전부다. 

인천 국제공항과 언제나 1,2위를 다투는 창이 공항에는 환승시간이 긴 여행자를 위한 프리 싱가포르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터미널 2,3에 해당 투어 신청을 위한 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니 조금 돌아다니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정확한 위치 및 투어 시간은 아래 사진과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링크 사이트에서 확인하는게 정확하겠쥬?)

http://www.changiairport.com/en/airport-experience/attractions-and-services/free-singapore-tour.html?tab=heritagetour

약 2시간 30분 정도 진행되는 투어는 가이드와 함께 버스를 타고 이동하며 주요 관광지에 잠시 멈춰 시간을 보내는 식으로 진행된다. 

머라이언 파크에서 바라보는 쌍용건설의 역작 마리나베이샌즈 그리고 싱가포르의 상징이 된 머라이언 상에서 잠시 포토타임을 갖는다. 

싱가포르 초대 술탄이 살았던 왕궁을 박물관으로 개조했다는 Malay Heritage centre 주변을 돌아보며 관광한다. 이동하면서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투어가 구성돼있다. 나름 시간 보내기 좋은 투어이니 창이공항에 장시간 머무를 계획에 있는 여행자라면 프리투어에 참여해 싱가포르의 날씨와 멋진 풍경을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지?!

작가의 이전글 아프리카에 펭귄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