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빼고 다 관리하자

노력/관리하는 남자가 되어야 한다.

본 글의 업체 링크는 관리해 주는 업체가 있으나 관리받으라는 의미로 작성했으니 참고해라.

※ 꼭 링크의 업체에서 관리받을 필요 없으니 자신이 살고 있는 곳 근처를 찾아가라.



키는 바꿀 수 없지만, 외모의 70%는 노력으로 바꿀 수 있다. 특히 키가 작은 남자는 그 외의 모든 부분에서 ‘깔끔함’과 ‘신뢰감’을 만들어야 한다. 외모 관리하려면 돈, 시간, 노력이 든다. 작은 키를 극복하기 위해 외모에 있어서는 이 정도는 해야 한다.


센스가 충만한가? 잘생겼나? 부자인가? 능력자인가? 아닌가!!?? 그럼 외모부터 노력해라!



1) 털 관리

수염, 팔, 손등, 다리털이 많으면 깔끔한 인상이 어렵다. 특히 무심한 눈썹, 귀털, 코털은 바로 감점 요소다. 셀프로 제모하든 전문 제모샵을 활용하자.

남자 셀프 제모기 후기
스페이드 의원(제모)



2) 여드름 & 블랙헤드 관리

성인 여드름, 모공 피지, 블랙헤드는 여자가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이다. 화장품만으로 일부분 커버 가능하지만, 원천적으로 없애자. 세안할 때 클렌징폼을 사용하고 피부과 시술도 주기적으로 받자. 아쿠아필, 블랙필은 비용대비 효과가 좋다.

오라클피부과 여드름 관리

설화수 클렌징폼 ← 인터넷 검색하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




3) 뱃살 관리

복부 비만은 ‘자기 관리가 안 된다’는 신호다. [아침은 물 한잔, 점심은 밥반공기(국물 조금 먹기), 저녁은 사과 1알, 간식/탄산/야식 일정 금지 = 내가 요렇게 3달 만에 11kg 감량]로 살을 빼자. 여기에 간단한 유산소, 복근운동을 하면 금상첨화다. 반대로 멸치 체형은 키 작은 남자에게 치명적이다. 근육량만 늘려도 비율이 훨씬 좋아 보인다.

온라인 PT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4) 피부톤 관리

칙칙한 피부는 피곤해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인다. 각질 제거, 자외선 차단제, 수분크림은 필수 루틴이다. 톤업 선크림으로 자연스러운 생기까지 더하자. 앞서 말했듯 화장품은 한계가 있다. 근본적인 관리(=피부과)를 받는 게 좋다. 돈 써라.

AHC 톤업 크림

샤인빔 피코슈어 토닝



5) 문신 관리

문신은 호불호가 극명하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부정적이다. '난 무조건 문신이 있어야 한다'라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면, 노출 안 되게 가리거나, 필요하다면 제거도 고민해 보자.

리뉴미피부과 문신제거



6) 빨간 얼굴

술을 자주 마시면 얼굴에 홍조가 생기고 모세혈관이 터져 항상 술 취한 사람처럼 보인다. 홍조 레이저 치료는 만족도가 높은 시술 중 하나다. 술을 줄이고 피부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자.

평촌고운세상피부과의원 안면홍조



7) 비위생적인 디테일

손톱, 치아, 입 냄새, 머리 냄새, 땀 냄새는 연애 감점 1순위다. 데오드란트, 구강 청결제, 주기적 치과 스케일링으로 기본은 잡자.

연세스마일치과 스케일링



키 작은 남자라면 외모를 ‘이 사람 정말 깔끔하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관리하자. 그것이 외모를 노력하는 것이다. 이 정도 노력도 안하고 ‘키가 작아서’라는 말은 하지 말자.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연애는 속도와 타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