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40s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s the Deer Nov 18. 2022

[체지방 시리즈] #2 체지방이 늘었다!

지난 여름, 체지방이 빠진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글을 올렸었다.



오늘, 두려운 마음을 안고, 체지방을 측정해보았다.



와 정말..


 그래프가 그래프했다 ㅋㅋㅋ

(내 주식 그래프면 좋겠다는 생각이 잠시 스쳤다)


몸은 정직한거 같다.


지난번 측정 이후로,

- 일주일에 3끼 샐러드를 먹지 않았고,

- 평일 아침은 매일 과자와 빵을 먹었으며,

- 일주일에 두번 20분정도 배드민턴만 했다.


ㅎㅎㅎ 할말이 없다. 그저 마음이 개탄스러울 뿐.


다시, 지난번에 체지방을 뺴기 위해 했던 루틴들을 떠올리며, 다시 시작해야겠다.

(https://brunch.co.kr/@fullarmor/60)



PS.

- 그래도, 이렇게 글을 쓰고 나니, 꽤 자극 받는 것 같다.

- 내가 뺐었던 체지방과 그 노력들이 아깝다. '손실'처럼 느껴진다. ㅜㅜ







매거진의 이전글 [체지방 시리즈] #1 체지방이 빠졌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