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현우 Mar 17. 2019

일간 박현우 13호 구독자 모집+ 12호 샘플


일간 박현우 13호 구독자를 모집합니다.

연재 기간: 4월 1일~ 4월 26일

구독료: 2만원(글 한 편에 1천원)


일간 박현우는 세 형식으로 배포됩니다. 구독하신 메일 주소로 메일 본문(1), 구글문서 링크(2), PDF(3)가 한 번에 모두 배포되고, 한 호가 진행되는 중이나 한 호의 연재가 끝났을 때는 한 호의 구글문서와 PDF가 모두 들어있는 구글드라이브 폴더 공유해드립니다.


일간 박현우는 12호 때부터 국내 외의 젠더, 정치, 게임 이슈도 글에 함께 첨부하고 있습니다. 구독자분들이 관심가질 만한 뉴스가 있을 때마다요. 훨씬 전부터 메일에 일간 박현우로 배포되는 칼럼 외에 최신 이슈를 본문에 추가하기는 했었는데, 12호부터는 아예 PDF나 구글문서 내에 최신 이슈를 포함해서 글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칼럼과 같은 포맷으로 최신 이슈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과월호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최신 이슈를 함께 받아보실 수 있으니 언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대략의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일간 박현우 13호 및 과월호 신청- http://bit.ly/Dailyphw013sub


아래는 일간 박현우 12호, 3월 12일 화요일자로 배포된 <특이한(?) 믿음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10쪽)입니다. 아래와 같은 글을 4주간 스무편 받아보신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샘플이 이미지라 링크는 클릭이 안되실 겁니다.





일간 박현우 13호 연재는 4월 1일부터 시작합니다. 미리 구독하셔야 다른 구독자들과 함께 글을 제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과월호까지 구매하시면 더 좋습니다. 반드시 연계되는 내용은 아니니 13호를 읽기 위해서 과월호를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1호의 글들도 13호로 배포될 글들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쓴 글이라서라기보다는, 사회는 그다지 빠르게 변하지 않아서입니다. 글 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간 박현우 13호의 구독료는 2만원이고, 구독하시면 국내외 젠더, 정치, 게임 이슈와 글을 포한한 글 스무 편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글 한 편에 1천원입니다. 밥 한 두 끼의 가격으로 4주간 풍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제 글을 구독하시면 전 그 돈으로 저널리즘 컨퍼런스에 가거나 책을 사거나 콘텐츠를 사거나, 관련 장비를 사면서 일간 박현우를 보다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재투자하고 있습니다. 술, 담배는 전혀 하지 않고, 누구들처럼 원정 도박을 하지도 않습니다.


일간 박현우 13호 및 과월호 신청- http://bit.ly/Dailyphw013sub

매거진의 이전글 일간 박현우 12호 구독자를 모집합니다(+샘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