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애매하게 성공한 사람들이 일을 망치는 이유

그만 망쳐주세요 





  나는 

내가 원하는 방식과 

다르게 상황이 흘러가는 것처럼 보인다 해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으며


나를 위한 우주의 계획은 

나의 계획보다 훨씬 원대할 것임을 신뢰한다. 

#성공을 부르는 7가지 영적법칙중










  여기서 

우주라는 단어가 거부감이 

든다면 각자가 믿고 있는 으로 

대체해서 이해해도 무방하다.









나는

세상에 좋은일과 더 좋은일만 

존재한다고 믿는다.


좋아보이지 않는 일은 ⠀

더 좋은일을 만들기 위해서 존재한다.












그래서

좋아보이지 않는 상황을⠀
어떤 마음으로 대하느냐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진짜 

더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믿으며

좋아보이지 않는 상황에 대처할 때

다음에 오는 더 좋은 상황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살다보면 내가 아무리 애써도 

도저히 해결 안되는 일 때문에

힘들고 속상할 때가 있다. 











그럴  

잠깐 멈춰서서 

내가 통제할 수 있는 일과⠀
통제할 수 없는 일을 잘 구분해서 

       흰 종이에 끄적거려보자.  ⠀











 그리고 

통제할 수 없는 일은⠀
내려놓고 우주에 맡기자.

그리고 더 좋은 일로 

되돌아올 것을 믿고 기분좋게 

지금을 충실히 살자. ⠀












 특히,

애매한 성공을 한 사람의 경우

자신이 성공을 100% 통제할 수 있다고⠀

착각하고, 일을 망가뜨리는 경우를

자주 목격한다.  











자신이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다고 

착각을 할 때가 가장 위험한 때다. 


언제나 내가 계획하지 못한 

더 크고 위대한 뜻이 우주에는

존재하기 때문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삶의 낙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글로 찾아뵐게요!






자동화로 돈 버는 여정을 가이드하고 있습니다. 

무료 입문 코스가 먼저 준비되어 있습니다.:)

->http://abit.ly/contentsmail1



콘텐츠가 돌아다니면서 영업하게 만들어서 

광고비 없이 10억 번 남자의 이야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http://abit.ly/lazyhappymoney






매거진의 이전글 동네 장사로 끝나냐, 사업으로 크냐를 가르는 질문 습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