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에이전트 Oct 03. 2020

코스트코 리코타치즈 샐러드(with 프렌치레몬드레싱)

바나나 한개 추가요!

안녕하세요

양도마입니다.


어제 저녁에 인근 자동차극장에

영화보러 가면서 코스트코에서

저녁으로 구입했던 샐러드인데

코스트코 피자 한조각이 너무 배불러

결국 샐러드는 오늘 아침이 되었네요!

리코타치즈샐러드입니다. 

바나나는 집에 있는 잘 익은 걸로

하나 추가해서 먹었네요!


리코타치즈가 아주 꾸덕꾸덕하니

씹을 수록 고소합니다. 


이집트병아리콩도 삶은 거라

맛있구요...다만 망고가 냉동된 걸

녹인 건지 흐물흐물합니다ㅜㅜ

드레싱은 프렌치레몬드레싱인데

많이 실 거라 생각했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네요!


샐러드를 먹던 중

하루가 지났는데

사과가 갈변이 안 되어서

어떤 처리를 했을까 하고

가족들과 얘기하다가


아내는 설탕물

저는 소금물

딸아이는 식초라고

주장해서 찾아보니

다 효과가 있다고 나와

있더라구요^^


그 외에도 방법은 여러가지니

참고들 하시기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메밀막국수에 갈비까지 주는 집, 우리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