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에이전트 Oct 17. 2020

겨울철 대장간식 호빵의 계절이 돌아왔다!

개인적으로 야채보단 팥!

안녕하세요

양도마입니다.


주말 아침은 간단하게

겨울이면 항상 돌아오는

호빵으로 해결합니다.


홈플러스 야간할인으로

반값에 구입했고 유통기한이

어제까지였지만 유통기한은

유통을 위한 기한일뿐

소비기한은 더 길기 때문에

먹는데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참고로 제가 일본에서 공부할 때

일본식품에는 유통기한이 아닌

상미기한이라고 해서 최상의

맛을 유지하는 기한을 표시하더군요!


반면 한국은 유통기한으로 표기해서

너무 일찍 폐기되는 식품들이 많아

낭비라는 지적이 많은 요즈음

소비기한으로 표기하자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기도 하다는 사실!

https://www.fnnews.com/news/202010150850057637

그러니 구입한 식품이

유통기한 지났다고

바로 버리지는 마시길...

하루 지났다고 썩진 않았겠죠?^^

저는 실리콘 찜기에 하나씩

넣고 전자렌지에 30초 돌렸습니다.

호빵 모양이 아주 이쁩니다.

잘 쪄진 호빵은 프로틴이 함유된

아몬드브리즈와 함께 합니다.  

호빵 광고 보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호빵을 반으로 자르는

장면이 항상 나오죠?^^

음 역시 저는 야채보단 팥입니다.

야채호빵은 뭐가 맛있는지

전혀 모르겠다는 말씀^^



매거진의 이전글 산에서 나는 해파리 야마구라게(줄기상추)절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