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산책할 때 개똥을 치우는 가장 편리한 방법

스타트업 Poochy가 개발한 개똥 치우는 도구

by Future Job

반려견과 산책을 나갈 때 비닐 배변봉투를 휴대하고 다니는데요. 직접 손으로 개똥을 치우는 것이 어쩐지 찜찜합니다.


이런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스타트업 Poochy가 특수하게 설계된 클립과 봉투를 만들어 개똥 치우는 도구(pooper collector)를 개발했습니다.

< 출처 : Poochy Videos youtube >

배변 봉투를 클립에 끼워 강아지 꼬리에 클립을 고정시키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배변을 보면 개똥이 직접 봉투로 떨어집니다. 꼬리에서 클립을 떼어낸 후 휴지통 안을 향해 클립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봉투가 떨어집니다. 배설물이 손과 전혀 접촉할 필요가 없습니다.

happy-man-with-labrador-dog-walking-in-city-PDHWYDM.jpg

클립은 플라스틱 프레임에 접촉면은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편안하면서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부드럽고 압력이 거의 없어 반려견이 평소처럼 움직이고 행동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Shawn-Using-Poochy.png < 출처 : poochy.com >

반려견의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각장애인이나 몸을 구부리기 힘든 사람들에게 더욱 유용합니다.

3.JPG < 출처 : poochy.com >

그리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평균 배변봉투보다 약 80%나 작아 자원 낭비를 막고, 생분해 되는 친환경 봉투입니다. 배설물이 땅에 닿지 않기 때문에 악취와 오염도 막을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에서 2016년 당초 목표치인 15,000달러를 넘어 443명의 후원자로부터 35,057달러를 달성한 이력이 있습니다.

photo copyright. poochy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집에서 빨래해주고 돈 버는 세탁공유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