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플레이 FuturePlay Sep 08. 2021

퓨처플레이-대우건설,
오픈이노베이션 활성화 나선다

국내 굴지 대기업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미래 성장동력 함께 발굴한다

향후 스타트업 협업, 투자 등 오픈이노베이션 전 영역에 대해 협업키로

퓨처플레이가 대우건설과 함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젝트 킥오프를 진행하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퓨처플레이)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가 대우건설과 계약을 체결하고 건설 분야 혁신을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에 나섭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우건설과 건설분야 스타트업의 육성·투자스타트업과의 기술 협업대우건설 내 스타트업 혁신 DNA 내재화 등을 본격화하기 위한 목적으로퓨처플레이는 대우건설 임직원들에게 스타트업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사내벤처 육성부터 시작합니다.

 

대우건설 측은 최근 건설분야에서도 스타트업의 초고속 성장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강조하며, 사내벤처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사내 사업 전반의 모든 영역으로 오픈이노베이션을 확대해나갈 계획을 밝혔습니다.


대우건설 임판섭 본부장은 "퓨처플레이를 혁신성장의 동반자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동 프로젝트를 필두로 건설분야 혁신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퓨처플레이 이원규 파트너는 "비즈니스의 혁신은 업의 본질과 고객의 니즈를 명확히 이해할 때 가능한데, 대우건설은 부동산, 건설, 공간 기반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과 노하우, 고객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며 “대우건설 구성원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가치와 혁신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적극 동참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고기사]

퓨처플레이, 대우건설과 오픈이노베이션 활성화 나선다

매거진의 이전글 ESG 열풍, 스타트업계의 생생한 목소리로 듣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