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행작가드노 May 17. 2023

10초만에 쓴 시

어쩌면 더 짧은?!


내 손에는 흙과 꽃의 향기가 감돌고,

그림같은 정원을 지키는 정원사로 삶을 보내네.

잔디 위에 발을 딛고 하늘을 바라보며,

창조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나의 마음.


씨앗을 심고 햇빛에 키워낸 작은 싹들,

나무들이 가늘게 자라며 우거지면서도 강해져간다.

매일 아침 그 곳을 찾아가면,

새로운 꽃들이 피어나는 기적을 마주할 수 있다.


피로 가득한 손을 감싸주는 풀과 꽃들,

나의 마음은 힐링과 평화로운 안식처를 찾는다.

천천히 걷는 발걸음에 따라,

정원은 나에게 자연의 고요함을 안겨준다.


저 하늘에는 새들의 노래가 흐르며,

바람은 나에게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전한다.

가슴 속에서는 감사와 사랑이 피어오르고,

나의 손길이 작은 세상을 아름답게 꾸민다.


정원사로 삶을 채워가며 나는 깨닫는다,

자연의 순환은 세월의 흐름과도 같다.

잠시 숨을 쉬어 가장자리에 앉아,

시들어가는 꽃들을 봄의 선물로 받아들인다.


20년의 경력으로 쌓은 지식과 경험,

정원사로서의 자부심과 사랑이 가득한 나의 시공간.

이 손으로 만들어낸 정원은 나의 작품이자,

자연과의 소통과 아름다움을 함께하는 공간이다.


정원은 나에게 평화와 안정을 선사하며,

꽃들은 나에게 미소와 희망을 선사한다.

정원사로 삶을 채워가면서 나는 느끼는데,

정원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술관이라는 것을.

—-——————————————————————-


ChatGPT에게

“20년 경력을 가진 정원사는 어떤 시를 적을까?”라고 메시지를 보내고 얻은 결과물이다.


늦은 새벽이라 한마디만 남기고 자련다.


아직은 이새끼 만만하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김영하작가에게 이야기로 허세부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