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창수 Sep 18. 2023

[GPT 詩] 사랑의 무중력 -라그랑주점에서의 균형


[GPT 詩] 


사랑의 무중력 -

라그랑주점(Lagrangian Point)에서의 균형


두 천체의 중력 무대 위,
너와 나는 춤을 추네.
너의 미소가 달처럼 끌어당겨,
나의 마음을 일으키는 해.


무게중심 찾아 고요한 그 곳,
라그랑주점, 우린 그곳에서 머물러.
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게,
이 완벽한 조화속에서.


너의 눈빛 속에 나는 머물며,
너도 나의 기운에 빠져들어.
우린 춤추지만, 아무도 떨어지지 않아,
이 무중력 공간에서, 사랑의 라그랑주.

너와 나, 끝없는 우주의 일부,
또 하나의 별처럼 빛나는 순간들.
우린 변하지 않아, 이 불변의 점에서,
서로를 위한 완벽한 균형을 찾아.


라그랑주점처럼, 너와 나는 멈춰있어,
동일한 거리를 유지하며.
너무 많이 당기거나, 너무 멀리 가지 않아,
이런 사랑이란,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

사랑의 물리학, 간단하지만 깊숙이,
우린 이해해, 이 중력의 미학을.


라그랑주점에 도달한 이 순간부터,
우린 변하지 않을 거야, 영원히.


                    

작가의 이전글 넷플릭스 ‘너의 시간속으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