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비 지출에 대한 진실
페이스북 광고를 어제의 2배로 지출해주세요!
상황 A : 저녁 8시에 10만 원 설정되어있던 광고 캠페인을 22만 원으로 증액했을 때
1) 저녁 8시 = 하루 24시간 중 4시간 남음 → 4/24
2) 22만 원 x 4/24 = 남은 시간 동안 약 3만 6천 원 소진 예정
상황 B : 저녁 10시에 25만 원 설정되어있던 광고 캠페인을 17만 원으로 감액했을 때
1) 저녁 10시 = 하루 24시간 중 2시간 남음 → 2/24
2) 17만 원 x 2/24 = 남은 시간 동안 약 1만 4천 원 소진 예정
상황 C : 밤 11시에 10만 원 소진 중이던 광고 캠페인을 20만 원까지 무조건 지출해야 할 때
1) 1시간 안에 10만 원 추가 지출해야 함
2) 밤 11시 = 하루 24시간 중 1시간 남음 → 1/24
3) [ ] 만원 x 1/24 = 10만 원
4) 240만 원 증액 설정해둬야, 10만 원 지출될 것
5) 새벽 12시 즈음 예산 되돌려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