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성현 Jan 20. 2022

차박 레이, 평일 유원지에는

다락엔 감성: 경기도 여주군 강천면 강천리

https://www.instagram.com/p/CB57h-VBuOU/?utm_source=ig_web_copy_link


차박에 점점 빠져드는 난, 

복잡한 주말보다는 평일에 여행을 떠나보고 싶었다. 

그래서 뜬금없이 월차를 냈다. 

이유를 묻는 상사에게 빙그레 웃으며 대답했다. 


놀게요. ^^


주말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을, 

유원지 중 한 곳을 가보기로 했다. 

요즘, 여주에 푹 빠져있어서, 

지도를 살펴보다가 꽤 넓어 보이는 유원지가 눈에 띄었다. 


강천섬 유원지.


유원지라고 하지만, 

별다른 시설은 없었다. 

오히려 최대한 자연 그대로 놔두려고 한 느낌이랄까. 


게다가 평일이라 사람도 없었다. 

한 무리의 아줌마들이 각자의 차를 끌고 한꺼번에 오긴 했지만, 

워낙 유원지가 크다 보니, 

내가 자리를 잡은 유원지 최고 끝까지는 오지도 않았고, 

그 모습이 보이지도 않았다. 


한적하다. 


불을 피우지 않기에, 

조용히 도시락을 까먹고, 

트렁크를 열고 바깥공기를 마시며 책을 읽었다. 


갑자기 책? 콘셉트이냐?

라고 할 수도 겠지만.

은근히 혼자서 할만한 게 책 읽기 말고는 없고, 

또, 책을.... 좋아하기도 하니까....


평일 유원지는.

책 읽기에 참 좋더라.




매거진의 이전글 차박 레이, 우중 차박의 맛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