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성현 Mar 26. 2022

차박 레이, 캠핑장 가다

다락엔 감성: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 중리

노지 차박을 선호한다. 

차박보다는 차크닉에 더 가까워서 

1시간 정도 간식을 먹으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면 되니

차를 세울 수 있다면, 보다 자연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평창 바위공원 캠핑장에 들린 것은 정말 우연이었다. 

그곳을 알고 갔던 것도 아니고, 

갑자기 화장실이 급해져서 주변 화장실을 검색해보니 안내된 곳이었다. 


무더운 한 낮이라 그랬을까?

생각보다 캠핑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널널한 주차장을 보면서, 나도 이곳에서 1박을 해볼까 싶은 생각도 잠시 들었다. 


물론, 1시간 정도 머물렀더니, 

지겨워져서 다른 장소로 이동을 했지만. 


그 1시간 동안 둘러본 캠핑장은

의외로 깨끗했고, 

의외로 몇 달을 머물렀을 것 같은 텐트도 눈에 띄었고,

의외로 다닥다닥 붙어있는 텐트 간에 방음이 잘 안돼서 시끄러웠다. 


야외로 나와 자연의 품에서,

어른들은 하나같이 계속해서 술을 마시고 있었고, 

간간히 아이들끼리 삼삼오오 공원을 뛰어다니고 있었다. 


캠핑을 즐기는 친구가 그랬다. 

캠핑을 가면, 정말 할 게 없다고. 

그래서 계속 안주를 만들게 되고, 

그러니까 계속 술을 마시게 된다고. 


그런가. 

그런 건가.

캠핑이라고 쓰고, 야외 술집이라고 해도....

맞는 건가.






매거진의 이전글 차박 레이, 마하로 달리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