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지테 Aug 26. 2021

비트가 스캠으로 불리는 이유

2021년 8월 26일 롤러코스터

오늘 하루에만 롤러코스터를 몇 번을 탄 건지 비트 녀석 때문에 탈모가 오지게 올 거 같다.



지난 23일부터 조금씩 빠지기 시작한 비트코인 모습에서 이번 주 26~28일 잭슨홀 미팅으로 인한 이벤트와 5주 연속 양봉을 꽂은 모습 때문에 대충 예상은 했지만, 오히려 업비트에서는 김치 코인들로 월요일부터 엄청난 설거지장을 만들어서 개미들을 상승장으로 착각하게 만들었다. (글 쓰는 지금은 반등이 씨게 와서 포지션 관망 중)


낮에 

왼쪽 2틀전 오른쪽 어제낮


이틀전 꽤 좋은 선방 중이었는데 어제 한번 떨구고 나서 번거 고대로 토하고 어젯밤 이 시간대쯤 포지션 다 정리 후 현금 관망을 하다 아침에 조금씩 들어갔는데 우선 출금 30만 원 하고 시작하여 점심쯤에 소액 들어간 페이 코인으로 20만 원 정도 먹었다. 그 후로 포지션 홀딩 중이었는데 초저녁쯤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물려버려 남은 현금들과 비트로 물타기를 시전 하여 결국 풀 매수가 되었다. 돈 버는 게 쉽겠냐마는 오늘 난이도는 상당했다. 




현재 다행히도 비트가 크게 반등해주면서 다시 빨간불이 들어왔다. 밤 11시 버거 타임에 쭉 빠지는 거 보고 다시 한번 또 빼나 싶어서 포지션 정리할까 했지만 사나이 테스트 통과! 그렇지만 내일부터 시작되는 잭슨홀 미팅에 불안함은 여전하다. 고로 오늘 수익은 0원인 거 같고 오히려 -10만 원 정도 된 듯... 그렇지만 비트가 횡보만 해준다면 오히려 물타기로 저점 잘 잡은 거 같다. 다음 달 말에 큰 조정 올 거 같지만 그전까지 충분히 수익을 내봐야겠다. 


<오늘의 요약>

● 수익 0

● 비트 무빙 x라이

● 출금 30만원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을 보다 소통하고 교류하고 싶어서 네이버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오셔서 정보 교류하고 소통합시다 :)

https://cafe.naver.com/blegong


매거진의 이전글 코린이의 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