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자베 Jul 21. 2018

D-026 판교 회식

100일 동안 스물여섯 명이 각각 매일 장소 하나씩을 추천합니다.

회사에서 택시 타지 않아도 되는 판교 회식 장소를 추천해주세요!




이가네양꼬치 판교1호점

앙갈비가 맛있어요.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더 맛있어요.


우 테이블

개인적으로 판교에서 가장 소고기가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가면 안심, 살치살, 치즈 그리고 후식(?)으로 차돌볶음밥을 먹는데... 글 쓰다 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 ㅜㅜ


대게나라

가격대가 좀 나가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곳이에요! 저희는 종종 2차를 포기하거나 점심 회식으로 가는데 정말 맛있어요!! 마지막에 게살 내장볶음이 최고..


브루클린

맥주 종류가 다양하고 생맥도 맛있고 웬만한 메뉴도 다 맛있어서 회식 때 엄청 많이 먹고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무엇보다 회사에서 아주 가까워요.


네코부루

예전에 점심 장소로 추천받았는데요 저녁에 술 마시기에도 좋더라고요. 술을 술술 부르는 국물류 안주를 추천해요~ 겉에서 볼 땐 작은 줄 알았는데 좌석도 생각보다 많아서 셀 단위 회식으로 가기에도 괜찮아 보여요!


데블스램앤펍 판교점

맛있는 양고기와 다양한 주류(맥주, 와인)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서 회식으로 가기 좋아요..ㅎ


그릴식스

몬트락이나 흑돈가가 지겨울 때 가는 고깃집인데요! 소고기도 있고 양념돼지갈비도 있고 메뉴가 다양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돼지고기가 맛있었어요! 반찬도 정갈하니 깔끔하고 미리 예약하면 옹기종기 우리만 모여 앉을 수 있는 분리된 공간으로 주세요! 된장찌개도 맛있었던 기억!!


흑돈가

특별하지는 않은데 만만하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판돈

여러분 여기서 꼭 갈매기살을 드셔주세요. 제발요. ��


송추가마골인어반 판교점

양념 소갈비는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울프스덴

코키지 프리라 와인 사들고 가서 회식했던 기억이 있어요. 스테이크 안 시킨 게 잘못 나왔는데, 그냥 먹으라고 주셔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은 것 같지만 만족했던 회식이라 적어봅니다. (사실 이가네양꼬치, 송추가마골 쓰고 싶었는데 이미 나왔네요!)


하나스시

조용하고 정갈하게 사시미 먹기 좋았어요. ˘▽˘


스시쿤 판교점

조용하게 회식하기 좋고 코스여서 어색한 분위기에 한 번씩 정적도 깨 줄 수 있는 것 같아서 회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 판교점

점심 먹으러 오며 가며 보던 집인데, 얼마 전에 팀 회식 때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고기도 맛있고 이모님이 고기 굽는 거 챙겨주셔서 이야기 나누기에도 편합니다.


차알 판교점

미국식 중식집인데, 그간 먹었던 중식과는 약간 다른 중식집입니다. 저녁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한 시간 가까이 대기할 만큼 인기도 많더라고요.


JS가든

여러 지점이 있어 잘 알려진 곳이라.. 전 회사 부근 중식당 중에선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단체의 경우 룸 예약도 가능해요.


마키노차야 판교점

지난주 저녁 회식으로 다녀왔는데 점심때보다 메뉴가 더 좋았습니다. 크게 호불호가 갈리는 곳은 아닌 것 같아요.


라디오베이

다들 아시는 곳이겠지만 제가 유독 참 좋아합니다. 여기서 회식도 몇 번 했는데 16명 정도까지 테이블 붙여주시더라고요. 메뉴 종류별로 시켜서 나눠먹는 재미도 있고요, 저는 콥 샐러드에 맥주 하나만 시켜주셔도 세상 행복합니다.


돼지맨숀

저는 참석 못했지만 팀 회식 때 갔던 곳입니다. 맛있는 고기! 고기고기!


스시혼 판교본점

저희 파트 저번에 회식한 장소예요. 저는 참석 못했지만 다들 만족스러우셨다고 합니다. ㅠㅠ


스시가오 2호점

얼마 전에 소규모 회식으로 갔는데 훌륭했어요. 하루 전에만 인원수와 인당 단가 알리고 예약하면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알아서 오마카세 코스 준비해주십니다. 사시미-각종 해산물-샐러드-구이 등등 다양하게 나와요. 유스페이스 1호점보다 우림시티 2호점이 규모도 더 크고 룸도 있어서 회식하기 적당해요.


천야 

일식집 저는 점심 회식 때 종종 가는 곳인데요. 밤에는 또 밤대로 매력이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바로 옆 유스페이스에 있다는 게 큰 매력.!@@


스튜디오지구

택시 안 타고 갈 수 있는 회식 2차 뛰기 괜찮은 바.ㅋㅋ




100일 동안 스물여섯 명이 로테이션으로 일일 매니저가 됩니다. 주제를 제안하고 주제에 부합하는 장소를 각각 추천합니다. 국내는 카카오맵, 해외는 구글맵 링크를 공유합니다. 추천 사유를 적습니다. 결석자가 생기지 않으면 총 2600개 장소 데이터가 쌓입니다. 힙플, 핫플, 맛집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주제에 맞는 다양한 장소가 추천될 예정입니다.


*23명 출석하셨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D-024 외국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