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5
명
닫기
팔로워
195
명
지구
철학과를 졸업 후 쓰기와 자르기를 공부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던 말이죠.
팔로우
책읽는밤
자기 전에 읽은 책들을 통해 생각을 넓혀가는 과정을 하나씩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미형
윤미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otatoC
Potatoc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예진
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서영
윤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두나R
*그럼에도 희망을 전하는 에세이,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인문 도서를 기획하고 편집해요 *카피바라적 사고를 추구합니다
팔로우
김유난
유난과 담백 사이를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이제는 모든 오감에 유난을 떨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모든 오감을 유난스럽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커밍쏜
'내가 주인공이 되는 시간이 커밍쏜' 퇴사 후 퍼스널브랜딩을 돕습니다. 지금은 첫 책 출간을 준비하며 초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Erica
독서 문화 확산 캠페인을 운영하고, 도서 큐레이션 칼럼을 작성하며, 세상사를 그림으로 이야기하고 싶어 AI 그림책도 만듭니다. 남아 있는 나날을 풍요롭게 채우는 인생 2막 진행중.
팔로우
Leo
갖고싶은 것보다 하고싶은게 많은 오십대
팔로우
은가비
'은은한 가운데 빛을 발하다'라는 뜻의 은가비를 필명으로 삼았다. 그런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지안
아픈 자리를 오래 바라보고, 덧댈 말을 찾습니다. 회복의 힘을 믿는 사람. 매일 덧대는 사람. 치과에서 일하고, 두 아이를 키웁니다.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라수
사라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병 밖을 나온 루기
아이들에게 읽고 쓰는 뒷모습을 보여 주는 엄마이고 싶습니다. 계속 자라는 어른을 꿈 꿉니다.(루기=벼룩이)
팔로우
싸비
SF만화를 그리기 위해 글과 그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니니
니새끼 니나 이쁘지
팔로우
길을 잃어 북극에 도착한 황제펭귄
나를 알고 싶어서, 세상을 알고 싶어서 배우고 경험합니다. 그 속에서 기록하고 싶은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