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고기자리 Nov 19. 2023

<그래도 번역가로 살겠다면> 종이책출간(교보문고POD)

안녕하세요,

출판번역가 이지민입니다.


제가 전자책으로 2017년에 처음 출간하고 얼마 전에 개정판을 낸 <그래도 번역가로 살겠다면>이 이제 종이책으로도 구입 가능하세요. 사실 예전부터 올리려고 했는데 계속 미루고 있다가 이제야 올렸습니다.


판형도 다시 맞추고 막상 종이책으로 출간하려고 보니 어색한 부분이 많이 보여서 고치고 삭제하고 수정하다 보니 새로운 개정판이 탄생했네요 ㅎㅎ(교보문고 측에서 내거는 '퍼플'이라는 브랜드로 출간이 되었어요. 여기는 또 다른 세계네요. 요새 한국 미국을 오가며 출간하느라 참 정신없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그리고 밑줄 쳐가며 읽고 싶으셨던 분이라면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사실 가격을 더 낮추려고 했는데 교보 측에서 갑자기 무료 배송 가능한 책 가격을 10,000원에서 15,000원으로 올리는 바람에 저도 어쩔 수 없이 올려버렸네요 ㅜㅜ 


어떻게 인쇄가 되어서 나올지 무지 궁금한데, 혹시 저 대신에 먼저 구입해서 보신다면 저에게 꼭 사진 찍어서 보내주셔요!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번역가 되려면 통번역 대학원 나와야 하나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