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고기자리 Dec 08. 2023

Canva로 홈페이지 만들어봤어요(무료 전자책 제공)

안녕하세요,


출판번역가 J입니다.


Canva에서 홈페이지를 만들어봤어요.

제가 제공하는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비록 구글 검색 같은 기능은 적용이 안 되지만 그래도 포트폴리오식 이미지 제작은 가능하니 참 유용한 것 같아요.


올해 가을부터 조금 다른 일들을 시도하면서 홈페이지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은 늘 하고 있었는데요, wordpress를 공부해서 할까, 돈을 주고 맡길까 참 많은 고민을 했는데, 


일단은! 

가볍게 시작하기로 했어요. 


제가 조금 더 성장하면 그때 제대로 된 홈페이지를 만들고 지금은 이 정도에 만족하렵니다.


사실 벌여놓은 일이 너무 많아서 모든 것에 일일이 100퍼센트의 에너지를 쏟기에는 조금 힘든 것도 있고요.


혹시 여러분들도 내가 만든 작품(?)을 정리하는 목적 정도라면 캔바에서 한두 시간 만에 뚝딱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물론 저는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찾느라 그것보다는 좀 오래 걸렸지만 말이에요^^


이미지나 사진을 넣은 뒤 해당 글씨에 원하는 링크를 거시면 되기 때문에 만드는 것 자체는 정말 쉽습니다. 


제가 어떻게 만들었나 궁금하신 분들은 무료 전자책도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놀러 오셔요:) 

-------------------------------------------------------------------------

제가 홈페이지를 만들 때 이용한 두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캔바(canva.com)

업페이지(uppage.com)



매거진의 이전글 0권에서 70권이 되기까지(내가 기회를 만든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