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길효 Oct 15. 2020

오후 11시 38분

#목요일


1.
아기다리고기다리던 LP 도착  3-4(?) 뒤에도 나의 LP 그저 장식용.

2.
문제 하나. LP 카카오미니는 연동되지 않았다. (이럴줄 알았으면 안샀다) 문제 . LP 바늘은 허공만 긁고 있었다. 멍청소비 + 멍청소비의 대환장 꼴라보

3.
고객센터에서 알아낸 방법과 유튜브로 바늘을 제자리에 꽂아두었다. 사고의 원인은 캡인줄 알고  설치때 바늘을 빼버린 . 첫단추부터 꼬였다.

4.
어젯밤 자가수리하고, 오늘 오전에 틀어보고 지금    개시하는 나의 엘피 첫재생.


5.

매일밤 열한시를 책임질 녀석. 잘 부탁해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오후 11시 40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