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크 할아버지 Jul 16. 2023

끊임없이 성장하는 자동차 전문가 ‘중매이'의 버킷리스트

나의 버킷리스트 12편

뜻밖의 웜톤

[Q] 자기소개 간단히 부탁드려요.

[A]

안녕하세요! 차량직 군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22살 중매이입니다. 저는 항상 줏대 있는 삶, 즉 주관이 뚜렷한 삶을 추구하며 살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살다 보면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이 여러 차례 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때마다 뚜렷한 주관을 바탕으로 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꿈은 ‘항상 발전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하고 성장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Q] 나의 버킷리스트 10가지를 적어주세요. 가장 이루고 싶은 일 3가지에는 ★표시를 해주세요.

[A]

1. 20대가 끝나기 전까지 해외여행 10번 이상 다녀오기

2. 자동차 관련 전문가 되기 ()

3. 실내 건축 디자인 관련 자격증 취득해 보기

4. 유럽 여행 가서 축구 직관하기

5. 자전거로 국토대장정 해보기

6. 열심히 운동해서 바디 프로필 찍어보기

7. 외국어를 하나 정하고, 능숙하게 말할 수 있도록 하기 ()

8. 행복한 가정의 아빠 되기

9. 투자 관련 공부해보기

10. 돈 걱정 없이 살기 ()

알 수 없는 표정

[Q] 위의 버킷리스트 10가지를 적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

’ 표시한 버킷리스트에는 요즘 제가 가장 관심 갖고 있는 것들이 무엇인지 잘 드러나는 것 같아요. 저는 최근에 ‘일, 여행, 운동’ 이렇게 세 가지에 가장 크게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1. 자동차 관련 전문가 되기

제가 최근에 직장에 취업을 했는데요! 직무 특성상 자동차와 관련된 과업이 많습니다. 그런데 저는 아직 자동차에 관해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일을 도와야 하는데 그럴 수 없는 상황에 처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그럴 때마다 괜스레 위축되고 자존감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곤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동차 공부를 열심히 해서 자격증도 따고,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려 합니다.


2. 외국어를 하나 정하고, 능숙하게 말할 수 있도록 하기

여행을 다녀보며 깨달은 점인데요!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물론 말이 통하지 않아도 현지에 계신 분들과 마음으로 교감할 수 있지만, 말이 통하는 상태에서만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예를 들면, 지식이나 인사이트 같은 것들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언어를 마스터하고, 그 언어를 쓰는 나라 친구를 사귀어서 함께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3. 돈 걱정 없이 살기

제가 좋아하는 운동과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따라서 돈을 물 쓰듯이 펑펑 쓰지 않고 조금씩이라도 모으는 습관을 들이고 있으며, 경제관념을 갖고 현명한 경제생활을 하기 위한 방법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고정된 흔들림

[Q] 미래의 나에게 아무 말이나 한마디 해주세요.

[A]

To. 30년 뒤 중매이

야, 그쯤 정도면 자식 두 명 잘 키우면서 부모님께 효도하면서 살고 있겠지??

그때도 지금처럼 항상 열심히 살았으면 한다, 파이팅~!


[Contact]

*E-mail: giveme_bottle@naver.com / everyone.nuguna@gmail.com

*instagram: @nu9na__dream

*협업, 인터뷰이 지원 등 문의는 위 계정으로 연락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간지나게 살자!", '민아'의 버킷리스트 10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