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2
명
닫기
팔로워
52
명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서정
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다
정영선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읽다 보니 하고싶은 이야기가 자꾸만 쌓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정림올제
오늘보다 내일이 조금 더 나아지리라는 희망을 품은 책 읽기와 산책을 좋아하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사람. (올제-순 우리말로 내일)
팔로우
독서하는베짱이
<독서와 글쓰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독서 습관을 바탕으로 강연과 도서 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Gorae
방콕에 체류 중인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 Gorae의 태국 이야기 - Never Ending Summer
팔로우
kim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에스힐드
에스힐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꿈동아빠 구재학
'90년대에 IT 업계에 입문하여 닷컴버블과 IT 벤처의 흥망성쇠를 겪은 경험을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기네스
글쓰기에 관심 많아 항상 기웃거리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원짱ㅣ원시인
밥값 정도는 열심히 하는 장학사, 알아듣지 못하는 말은 하지 않는다~
팔로우
상모솔새
시골 아파트에 살면서 시골에서 공무원으로 일했던 이야기를 썼습니다. 새와 나무를 좋아하고 편식에 일가견이 있습니다.
팔로우
장문행
장문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nny
Sunn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형중
김형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