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5
명
닫기
팔로워
175
명
태영맘
태영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청현
청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ark
P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사호
잘 울고, 여행 다니길 좋아하고, 아이들을 사랑하면서 버거워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는 말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지니
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Sophie J
Sophie 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아
조용한 일상 속에서 느끼는 감정을 써내려가고 있어요.
팔로우
파아란
wonderful
팔로우
최지혜
최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olive
언젠가 마을 구석의 작은 공간에서 아이의 손을 잡고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팔로우
무무
솔직한 감정을 담은 글을 쓰고픈 이.
팔로우
섬 좋아해서 섬 일합니다
섬처럼(Attitude of Islander) 사는 박재아 Daisy 입니다. 섬 좋아해서 섬 일 합니다. 인도네시아 관광부, 태평양 관광기구 한국 지사장입니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오진이의 문화가 꿈 문화 가꿈
사람, 공간, 도시에 관심이 많고 사람을 더 사람답게 만드는 공간, 그리고 도시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예술가와 예술활동을 매개하고 있다. 베이비부머로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모색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