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루미악토버 Oct 24. 2017

적당한 오늘

누구에게나 가능성은 있다.

그것을 빠르게 찾아야 한다는 생각에 쫓길 필요는 없다. 

스스로가 초점을 두고 있는 것들에 대해 자신이 부여한 가치를 믿고 행하면 된다. 


그것에 대한 결과가 어떻든 중요한 건 과정이다. 

분명 그만큼 나는 달라진다. 

그런 달라짐들이 모여 지금의 내가 만들어지고 

지금의 내가 모여 그 날의 내가 된다. 


지금의 나는 그동안의 나다. 

달라지길 원한다면 달라질 수 있고

한결같길 원한다면 한결같을 수 있다. 


언제나 중요한 키는 스스로가 잡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오늘을 적당하게 살아갈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 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