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7
명
닫기
팔로워
87
명
오백살공주
오백살공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아마추어 성악가이고 유튜브채널 운영하며 영원한 방랑객으로 세상을 여행하며 아직도 현역의 장사꾼으로 삽니다. 세상구경 시켜 드립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임용재
소설가 故 임운산님의 아들로 아버지처럼 소설은 잘 쓰지 못하지만 나만의 생각 그리고 세상을 향한 자유로운 소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친구 임용재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알찬
-
팔로우
김과장
안녕하세요 8년차 퇴사무새, 모종의 사유로 어딜가도 일복이 넘쳐나는 언럭키 회사원 김과장입니다.
팔로우
빛의마술사
빛의마술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민정
조민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복
윤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규은
박규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동욱
손동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usimco
'무심코'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아무런 뜻이나 생각 없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부사입니다. 소소한 글들을 무심코 봐주셨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습니다.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써니
써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연 sonia
수연 son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네스
글쓰기에 관심 많아 항상 기웃거리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오성근
오성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venir
박황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