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저왕 Jul 07. 2022

17. 그냥 즐기다 와야지! 기획 D-1


2016 광주 세계 청년축제가 내일로 다가왔다. 프리 한 넘들은 내일 아침 비행기로 광주에 내려간다.

28 , 29 , 30 총 3일 동안 진행되는 광주 세계 청년축제


그래서 한동안 블로그를 운영할 수 없기에 예약 포스팅도 엄청 걸어놓고 가야 되겠다고 생각했다. 어제도 동대문 갔다 와서 새벽 3시에 잤는데, 일어나자마자 이것저것 해결하느라, 오늘 운동도 못하게 되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총정리. 2016 광주 세계 청년축제.

메인 스테이지부터 , 광주 세계 청년축제에서 비와이 , 씨잼 공연과 패션 토크콘서트가 있다. 


그러니까, 


첫 번째 날: 28일에는 비와이 공연! 

두 번째 날: 29일에는 씨잼 공연 

세 번째 날: 30일에는 FOP팀에서 기획 한 하동호 패션 디자이너와 모델 안승준의 토크콘서트가 있다.



청년축제 맵이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국립 아시아 문화전당 규모가 생각보다 크다. 메인 무대와 캠핑존, 잔디 극장을 왔다 갔다 하려면 무조건 지나가야 되는 브리지.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겠지?)


FOP 팀의 2번째 기획인 일반인에게 런웨이를 교육하고 런웨이를 진행하는 모델 아카데미 + 세계 청년 패션쇼가 여기 브리지에서 진행되는 걸로 되었다. 


모델 아카데미 일일 티칭 모델로 모델 정희수, 주원대씨를 섭외 완료되었다. 




내일부터 FOP 몇 달간의 기획이 세상 밖으로 나오는 날이다. 준비가 많이 되었든 아니든 그냥 실전이다.


'그냥 즐기다 와야지.'






몇 달간 기획하고 준비한 하동호 디자이너, 모델 안승준의 토크콘서트와 모델 정희수, 주원대와 함께하는 세계 청년 패션쇼.



"다 잘됐으면!"




매거진의 이전글 16. 공대생이 기획하는 패션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