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아침산책
안녕하세요. 아마존 출판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디자이너 아침산책입니다. 아마존 출판과 다양한 인공지능 활용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맨모삼천지교
주로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붙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마케터로 일하던 시기를 지나. 일본-뉴욕-한국을 오간 삶 속에 생긴 눈으로 아이를 키우며, 함께 자라는 중인 글쓰는엄마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제주미진
아버지의 고향인 제주로 건너와 정착한 제주 1.5세입니다. 제주 자연의 속살 속에서 저의 삶을 솔직히 풀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패미로얄
캐나다 알버타에서 피아노를 가르치고 있는 패미로얄이에요. 이민생활속 잔잔한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팔로우
에스더베이킹
피아니스트에서 베이킹 강사가 된, 빵과 이야기를 함께 굽는 사람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콘텐츠로 돈버는 아빠
육아를 좋아하는 아들 바보 사업가입니다. <이성,감성,영성>의 균형을 맞추며, 광고비 들이지 않고 자동화 매출 만드는 법을 연구하고 강의하며 '순간랩'이란 공간에 출몰합니다.
팔로우
뮤텔 빠삐짱
클래식 음악으로 삶을 이야기하는 뮤직텔러, 빠삐짱입니다.
팔로우
캐나다 태권가족 Mom
캐나다 중부에서 일상은 오피스 매니저, 일 마치면 태권도하는 엄마이자 작가.도복을 입고 아이들과 함께 수련하며, 가족이 함께 자라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해피가드너
뉴욕에서 은퇴하고 지금은 정원에서 꽃을 가꾸고 소품을 만들며 글을 씁니다. 지난날을 그리고 곧 그리워질 현재의 삶을 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진형
틈입하는 편집자
팔로우
비마이데이
극내향의 어른이자 엄마. 이제갓스물 사회생활을 시작한 아이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위로와 공감도 되지만 때론 꼰대처럼 들리지않을까 아슬아슬 줄타기하며 마음을 나눈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책마음
매일 책과 글을 오가며 마음 안 깊숙이 때론 세상 밖 끝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위트피
남편과 아이들과 즐거운 마라톤을 하고 있는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어떤 수식어가 붙든 runner 이고 싶다. 하고 싶은 것 천천히 길게 잡고 잘 놀고 글 쓰며 살고 싶다.
팔로우
날마다 소풍
마음장애가 있는 아이들과의 가슴 아픈, 그렇지만 소풍같이 두근두근하고 유쾌한 이야기 그리고 미국이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나라에서 살면서 경험하고 느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한희정
낭독가. 책 속 낭독여행 기획. 미주한인낭독협회 대표. 한국웰니스낭독협회 이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