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니까 뭐라도 해본다
- 마케팅의 '마'자도 모르는 사람의 무작정 읽고 쓰기 시간
- 메모한 자료의 출처는 '퍼블리'입니다.
- 해당 콘텐츠 <나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법: '기획'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 책은 알라딘에서 엄청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 사진 문제 될 시 삭제하겠습니다.
읽을 땐 알 것 같은데, 책을 덮고 나면, 콘텐츠를 다 보고 뒤돌아서면 또 모르겠다. 마케터분들 너무 대단하신 것 같다... 이론과 실무는 또 상당히 다를 텐데, 난 이론을 어느 세월에 습득하고 실무에는 또 어느 세월에 적용할 수 있을까. 그럴만한 능력이 있을지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