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정 May 04. 2024

프롤로그

우리가 서로 사랑해야 하는 이유

우주라는 거대함, 그 어딘가에 작디작은 우리가 존재합니다. 우주의 법칙에 따라 모든 것이 움직이고 그 속에 너와 내가 힘겨루기 하는 매일을 살고 있습니다. 세상을 과학적으로만 바라보기에는 너무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많지만, 과학은 세상을 바라보는 한 관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지구에서 나는 혼자 사는 것이 아닌, 모두와 공존하는 삶을 살고 있기에, 또한 우리의 사이는 여러 자연법칙에 따라 존재하기에,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는 과정에서도 잘 맺고, 잘 끊고, 적당한 거리를 줄 수 있는 건강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우주의 힘을 나누는 우리이기에 나는 네가 되고 너는 내가 되는 그 과정을 반복하며 끊임없이 사랑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나를 잠깐 빌렸다 다시 돌려줘야 하는 이 세상에서 저는 오늘도 사랑을 더 많이 표현하고, 따뜻함을 더 많이 즐기고,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본 연재물을 시작합니다.



* 계속 연재되는 본 [결국 사랑이 이긴다]는 구독과 라이킷으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