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굳데이
요리와 일상의 리듬으로 하루의 행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백춘기
백춘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푸른 꽃
이 세상 자체가 한 송이의 푸른 꽃임을... 푸른 꽃을 찾아나선 주인공이 어느덧 나 자신이 되어 있었다 내가 그 꽃을 발견했는지는 모르겠다 아직 나는 길 위에 있으니까. -류시화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할수이똬아ㅏㅏ
할수이똬아ㅏㅏ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B
소박하게 살아온 나의 이야기와 함께 위로와 공감을 나누며 희망을 찾아 가는 글지기 HB 입니다.
팔로우
사랑
사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저먼해
독일에서 20년째 살고 있습니다. 2025년 9월 <산책과 문장> 공저 책을 출간했습니다. 매일 읽고 매일 씁니다.
팔로우
에세이가주
에세이를 쓰며 나를 발견하고, 다른 이들의 이야기를 담는 에세이 작가이자 글쓰기 코치.<살림보다 내가 좋아> 출간 작가. 에세이가주 책쓰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운님
고운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형문
한형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송연
이송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석진
평범 속에 깃든 특별함을 사랑합니다. 늘 푸른 청년의 삶을 꿈꾸며 에세이를 쓰고 시를 읊습니다
팔로우
이남덕
이남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희성
희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