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4
명
닫기
팔로워
154
명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주현
주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BlueHarry
그녀는 암바의여제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세아
청각장애인으로 살아가는 나만의 시선으로, 삶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넘어지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며 조금씩 단단해지는 문장들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남서진
OD Consultant, Facilitator, Coach, 사람(그룹, 조직)을 세우는 사람, 지구별 학습자
팔로우
종우리
일과 생활의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고 남겨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정수
박정수박사의 인생과 연구활동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안녕
소설 연재 <나만 빼고 퇴사해> <덕수궁 돌담길, 그 계절에> 2022 김해시 올해의 책 독후감 전국 공모전 성인부 장려상 2024 경주시 전국 독후감 공모 일반부 최우수상
팔로우
Jellyjung
다양한 직업을 가져 봤고 오랜 기간 공부하는 시간도 있었다. 이상적인 삶을 꿈꿔오다 사진을 만났다. 그 안에서 삶의 여러 의미들을 발견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청귤
'개인의 시대'를 꿈꾸며 코칭 철학과 책, 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혜연
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퓨우휴우
과거를 기억하고, 현재의 실천과 미래의 마무리를 기록하고자 큰 용기 낸 작은 사람.
팔로우
사유무대
수업과 창작 작업을 통해 여러 사람들을 만나요. 그림책과 연극_ 이야기 안에서 질문하고 사유하는 사람들_ 교육연극연구소 <사유무대>입니다. 2주에 한 번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