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래분수 Jan 23. 2022

아프면 한식

Day 22. 구태여 한식

3차 백신은 좀 낫겠지 싶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쌀 담가 놓고 시금치 씻어 놓고 샐러드도 한가득 만들어놨다. 먹다 남은 음식이 좀 있었지만, 아프면 밥이 먹고 싶다는 거 알기에 준비해두었다. 다행이었다.


종일 둘 다 침대 신세다. 2차 때보다 심하지 않지만 생산적으로 활동하기엔 무리다. 그나마 상태가 나은 내가 꼼지락거리며 점심을 준비했다. 남편은 아플 때 토마토 수프나 치킨 수프를 먹었다고 하는데. 이젠 나와 함께 한식 드시소.


갓 지은 콩밥에 집에서 만든 청국장, 김, 샐러드, 시금치 나물, 장아찌와 김치. 잘도 차렸다.


최악은 아니지만 정상은 아니고 밥을 먹었다고  기운이 나지도 않는다. 시간이 해결해  일이다.


저녁은 남은 음식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시원한 채식 국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