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쪽 끝 성산반도 끝머리에 있어 아름다운 일출을 뽐내기로 유명한 성산일출봉. 올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뚝배기집으로 가득한 성산 일출봉 근처에 이렇게 여성분들의 취향을 탕탕! 커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데이트장소로 좋은 다이닝펍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성산 일출봉 근처의 '마가리따 은혜씨'입니다^^
'마가리따 은혜씨' 가게 이름이 참 독특하죠? 이 곳은 성산일출봉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는 다이닝 펍입니다. 간판에 써 있는 것과 같이 커피집이기도 하고, 밥집이기도 하고, 어느 날엔 술집이 되기도 하는 신비로운 공간이죠!
마가리따 은혜씨가 그려져 있는 작은 간판이 걸린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펼쳐지는 분위기 있는 다이닝 펍이 쨘! 하고 나타난답니다. 마가리따 은혜씨는 가게 앞 입간판에 오늘의 추천 메뉴를 적어두시는데요. 뭘 먹을까 항상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이겠죠?
커피와 밥, 술 모두가 가능한 '마가리따 은혜씨'는 좌석 또한 자유롭게 선택해 앉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답니다. 야외 테라스 테이블과 더불어 내부에는 바(bar) 테이블,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 등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세심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마가리따 은혜씨'의 메뉴는 스페셜 마가리 탕면과 멕시코 요리인 엔칠라다, 스페인 요리 감바스, 핫 앤 쉬림프 맥 엔치즈, 지중해식 전통 볶음밥 빠에야, 상큼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평범한 요리들은 아닌 것 같죠?
또띠아 사이에 구운 닭고기와 갖은 야채, 치즈를 넣고 특제 소스로 가득 채워 놓은 멕시코 요리 '엔칠라다'! 둘이 하나를 먹어도 든든할 만큼의 두께로 또띠아 속의 닭고기도 굉장히 도톰하게 들어가 있는 요리랍니다.
도톰한 만큼 칼질을 스윽삭! 엔칠라다 한 입과 칵테일 한잔이면 오늘 하루가 잘 마무리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제주도 데이트장소 '마가리따 은혜씨'. 통통한 새우와 함께 먹는 감바스 또한 아주 맛있답니다.
무엇보다도 '마가리따 은혜씨'를 가장 소개하고 싶은 이유는, 바로 푸른 바다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주변 경관 때문인데요. 창가에 앉으면 성산의 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있고, 그 앞쪽으로는 제주의 성산일출봉이 보인답니다.
거기에 음식이 맛있는 건 물론이고,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먹기 전부터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요리들이랍니다~
주류의 경우, 병맥주와 제주 생맥주, 소주, 칵테일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칵테일의 경우, 자신이 먹고 싶은 걸 골라 이야기하면 나에게 맞게 맞춤 칵테일을 착착착! 만들어 주신답니다. 사장님 두 분 모두 10년 이상 바텐더 경력이 있으시다니, 믿고 먹을만하겠죠~!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새벽 2시까지 활짝 열려있답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들리실 때 참고하시고, 주차장 있어요! 애완동물 출입 가능합니다!
성산일출봉에 해가 떠있는 시간부터 달이 떠오르는 새벽까지. 마가리따 은혜씨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커피도 괜찮고, 밥도 괜찮고, 술도 괜찮아요! 혼자면 어때요, 둘도 좋지요, 셋이면 즐겁지요. 맛있는 요리와 따뜻한 커피, 그리고 나만을 위한 칵테일까지 제주도 데이트장소 '마가리따 은혜씨'에서 사랑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마가리따 은혜씨>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58-11
영업시간 : 매일 10:00 - 02:00 (화요일 휴무)
문의 : 010-4731-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