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Apr 25. 2022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공감대가 최대치일 경우는

340일 . 겪어봐야 아는 것.

오늘 친구랑 공감에 대해 이야기하다 일전에 있었던 일이 생각나서 그려봤어요. ㅋㅋ


지하철 입구를 나서면서 휴대폰을 꺼내는데 갑자기 손에서 떠나는 휴대폰!!!

어? 어? 어어어어어어!”

손을 뻗었지만 거짓말 안 하고 2미터 전방으로 날아갔어요.


그런데 재밌는 것이 주변 사람들 반응.

동시에 휴대폰이 날아가는 것을 주시.

심지어 잡아주려던 분도 계시고…ㅋㅋ

그런데 바닥에 떨어지는 순간.

모두가 탄식을 ㅎㅎㅎㅎ


저보다 놀라지 말라고요!!


그래도 기적적으로 휴대폰은 무사했습니다.

다들 기쁜 표정을 가던 길을 가시더라고요. :)


역시 공감대라는 것은 자신이 겪어 본 일에 가장 격하게 반응한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ㅎㅎ

그 마음 아니까요.  후후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봄밤의 향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