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Jul 06. 2022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Oh. Nooooooo!!

412일. 얼음아… ㅠㅠ

냉장고에 얼음이 없습니다.

정말 탄식을 내뱉었네요.


공감하기 힘드시겠지만 저는 한 낮 야외가 아니면 찬 음료를 잘 안 마십니다.

그런데 좀 전에 아이스커피가 너무 당겨서 먹으려고 봤더니 아차. 얼음이 없다는 것을 알았네요.

못 먹는다 생각하니 더 마시고 싶네요. 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격하게 뜨거운 날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