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Feb 07. 2023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그림으로 풀어내기

627일. 식물원에 가고 싶다.

근래에 식물원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 들었는데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아직도 가질 못했네요. ㅎㅎ

나중엔 작은 온실을 가지고 싶다는 로망도 있거든요. :)  

온실 안에서 그림도 그리고 차도 마시고 … >. <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ㅎㅎ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달님께 닿기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