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Feb 17. 2023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K-일러스트페어에 놀러 가기

637일. 그림천재들. ㅎㅎ

오늘부터 19일까지 K-일러스트페어가 코엑스에서 진행됩니다.

저는 오늘 다녀왔는데 시간계산을 잘못해서 ㅎㅎ 반정도밖에 못 봤는데 폐장 1시간 전! -0-

나머지는 부랴부랴 봤네요.

대체적으로 팬시제품이 가득했고 정말 멋진 그림 그리는 분들도 너무 많아서 눈이 즐겁더라고요.

행운이 따랐는지 예상치 못한 제가 평소 좋아하던 작가님을 뵈어서 너무나 기쁘기도 했습니다.


작년에는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올해는 유행아이템이 ‘뽑기’일까요?

꽤 많은 부스에 뽑기가 있더군요. 저도 여러 번 했는데 오늘의 숫자는 ‘5’  ㅋㅋㅋㅋ 꼴등이죠. 하하하.

많은 부스를 제대로 못 봐 아쉽기는 했는데 너무 좋은 작품들도 많아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진은 사가지고 온 것들. 나머지 반도 열심히 봤으면 얼마나 더 가져왔을지 하하.)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낯선 길에서 만나는 기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