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Oct 02. 2023

하루 한 장 - 따뜻함이 필요한 저녁이 되었다.

870일. 아이템 장착!

요즘 해지면 너무 춥지 않나요?

벌써 추위를 말해도 되는가 싶지만 ㅎㅎ 저는 저녁 무렵에 룩이 바뀝니다.


몸을 따뜻하게 할 아이템들을 하나둘씩 장착을 시작해요.

오늘은 드디어 털실내화를 꺼냈습니다.

꺼내면서 조금 이른가 싶은 생각을 하기는 했지만 너무 따뜻해서 좋네요. ㅎㅎㅎㅎ


따뜻한것이 최곱니다 !!! 엄지척!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저 박스 안에는 뭐가 있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