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Feb 08. 2024

하루 한 장 - 겨울외투 드레스 코드는 블랙

ㅋㅋㅋㅋ 그러지 맙시다.


코난이 와도 찾기 힘든 문제. ㅋ


오늘 지인이랑 저녁을 먹고 계단을 내려오는데

포장을 든 직원분이 위층에 포장손님이 어디 있냐 묻습니다.

“거기 입구에 계실 거예요. 검은색 외투 입으신 분요”라는 말이 들려오고 그 말을 들은 직원분은 바깥으로..


그 상황을 보고 듣다가

“바깥에 갔더니 검은 외투 입은 사람만 있는 거 아닐까요?

ㅋㅋㅋ“

”ㅋㅋㅋ 그럴지도요”

그러면서 바깥을 나오는 순간

정말 검은 외투 입은 사람 5명이 딱!

아우 웃음을 참고 완전 바깥까지 나와서야  둘이 너무 웃었네요. ㅋㅋㅋ 어쩜.


그래요. 겨울에 외투 드레스코드는 블랙이죠.

정말이지. 재밌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 둘 다 검은색 외투는 아니라 다행이었어요. 하하하.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별일은 없지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