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충덕 Feb 01. 2024

처조카와 동명이인

한준호 지음

어제저녁에 문자를 받았습니다.

주소를 알려 주면 책을 보내주고 싶다는

페북 메신저를 타고 온 문장에 고맙다는 말과 주소를 보냅니다.   

  

이건 아니다

한 도시에 사는 데 차라도 함께하자고 메신저를 열었지요.


더 생각하니, 밥을 내자는 생각이 듭니다.     

밥을 살 테니 만나지요.

방금 함께 밥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다 옵니다.  

   

『생태 시민을 위한 동물 지리와 환경 이야기』 공동저자 한준호 선생님입니다.

6년 전 제 첫 책을 읽고, 동료들에게 소개해준 페북 친구였습니다.

23년이나 젊은 선생님입니다.   

  

서문과 목차를 보니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 지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 책이네요.

저는 설 연휴가 끝나거든 읽겠노라 책 받는 기쁨을 양보하렵니다.     

스승과 절친에게 책이 전해지기 전에 

제가 먼저 책을 받았다면 저자를 아끼는 사람들이 서운해할 테니까요.     

     


매거진의 이전글 지니어스 : 작가와 출판사가 보면 좋을 영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