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바람
분주한 일상 속 잊고 있던 나를 찾아보려 합니다. 일상의 소소한 일들을 글로 씁니다. 책과 영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꿈꾸는 날들
책을 좋아하고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을 안아주고 위로가 되는 다정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에너지드링크
아르바이트, 계약직,정규직, 파견근무, 회사원, 전문직 두루두루 경험하고 있는 직업 체험인. 현재 병원 근무중
팔로우
동화샘 지연
아이들과 책 읽으며 이야기를 기록하는 '독서지도사'입니다. 살면서 만나는 이야기를 기록하는 동화샘입니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영신
책을 좋아하고 생각이 좀 넘치면 글을 씁니다. 가고 싶은 여행, 먹고 싶은 것, 쓰고싶은 글, 실천하는 삶과 같은 일상을 미루지 않고 살아보려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지혜로운 숲 혜림
누구나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고 누군가 삶의 희망을 찾길 바랍니다. 공황장애를 겪고 진짜 나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글씨로 마음을 전합니다.
팔로우
Jihye
단조로운 일상에 생기를 더하는 글쓰기의 쓸모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자라는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이고 싶습니다. 역사문화체험강사입니다.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사리
나는 누구인가를 매일 고민하며 성숙한 어른이 되길 바랍니다. 쓰고 읽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햇살같은 사람입니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발행합니다. (공휴일은 쉬어요~)
팔로우
요리하고꿈꾸고 경애
꿈을 따라가며 소소한 실천의 삶을 살다 보니 '나는 행복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블루문
블루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영화칼럼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리인
매일 새벽, 양서를 읽고 글을 씁니다. 위대한 성현들의 문장을 마음에 담고 사유하며 내 영혼을 단단히 합니다.
팔로우
골방여자
소란한 마음을 소소하게 씁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상현
매순간 산책하듯. '산책주의자'의 삶을 추구하며, 산책 중에 떠오르는 수 많은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영영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습니다. 이런저런 영상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